메이저 리그 야구 MLB 투수를 평가하는 방법

0

투수의 효율성을 측정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자책점 평균은 볼넷 + 안타를 투구 이닝으로 나눈 값(WHIP)과 같이 널리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야구 팬에게는 어느 정도 무게가 실릴 수 있지만 MLB중계 어느 팀이 경기에서 이기느냐에만 관심이 있는 베터에게는 반드시 큰 장점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투수의 승패 기록은 투수가 판정을 받은 경기를 반영한다는 점에서 이야기의 절반만을 말해줍니다. 베터로서 어떤 투수가 승리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내기에서 이기기만 하면 선발 투수가 이기든 구원 투수가 이기든 상관없습니다.

베터의 경우 투수의 승패 기록을 보는 대신 게임 시작 팀 기록(종종 TRGS로 축약됨)이라는 더 나은 통계가 있습니다. 어느 투수가 결정을 내렸든 상관없이 팀이 경기에서 이기면 투수에게 승리를 인정하고, 팀이 지면 8회 불펜이 4점차 리드를 내줘도 투수에게 패배를 안긴다.

전통적인 승패 기록 대신 TRGS를 사용하면 결정을 내리지 못한 경기에서 팀의 기록에 따라 약간 과대 평가되거나 과소 평가될 가능성이 있는 투수를 찾을 수 있습니다. 투수의 승패 기록과 TRGS는 10승 10패의 투수의 TRGS가 14승 14패라는 점에서 상당히 같을 수 있지만 크게 다를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TRGS를 핸디캡에 통합하는 베터가 약간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13년은 14승 13패의 기록과 3.32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며 시즌을 마친 디트로이트의 저스틴 벌랜더에게 다소 쉬는 해로 여겨졌습니다. 그러나 디트로이트는 Verlander가 결정을 내리지 못한 경기에서 1승 9패를 기록했고 그의 TRGS는 15승 22패로 형편없었습니다. 2000년 데이비드 콘(David Cone) 이후 20단위 이상의 베팅 손실을 기록했습니다. 벌랜더가 2008년 의심스러운 위업을 달성한 이후 두 번째로 벌랜더가 손실액에서 리그 1위를 차지했습니다.

Matt Cain (8-10 승패 기록, 11-19 TRGS) 및 Felix Hernandez (12-10 승패 기록, 14-17 TRGS)와 같은 다른 투수들도 손실에서 리그 선두에 속했습니다.

마찬가지로 Ryan Dempster와 같이 승패 기록보다 TRG가 크게 개선된 투수가 있습니다. 2013년에 Dempster는 4.64의 방어율로 8승 9패에 불과했지만 그의 TRGS 17승 12패는 음침한 전통적인 수치에도 불구하고 겸손한 플랫 베팅 수익을 보여주었습니다. Derek Holland는 10승 9패의 승패 기록을 가지고 있었지만 20승 13패의 TRG를 기록하여 그를 괜찮은 베팅으로 만들었습니다. 반면 애리조나의 Pat Corbin은 견고한 14승 8패의 승패 기록을 세웠지만 훨씬 더 인상적인 23승 9패 TRGS를 기록했습니다. 그를 올해 최고의 돈을 버는 투수 중 한 명으로 만들었습니다.

TRGS는 투수를 보는 더 나은 방법이며 핸디캡에 TRGS를 사용하는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유리합니다. 아시다시피 베터는 얻을 수 있는 모든 이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